Login join Sitemap
 

공지사항

HOME > 고객지원 > NOTICE/NEWS

제목 [기본] 미래에셋생명,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도입 등록일 2014.09.30 13:22
글쓴이 (주)바우정보기술 조회 2817

미래에셋생명,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도입

퓨어스토리지(지사장 강민우 www.purestorage.com)는 22일 미래에셋생명(수석 부회장 최현만 life.miraeasset.com)이 ‘퓨어스토리지 FA-420’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미래에셋생명은 가상 데스크탑 인프라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하게 됐다.

프로젝트에서 미래에셋생명은 VM 배포에 대한 성능과 운영 편의성을 개선하고 미래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데이터 영역은 기존 스토리지를 이용하면서 VDI 환경의 OS 영역에 퓨어스토리지의 FA-420을 새롭게 도입했다.  고속의 일관된 성능과 데이터 중복 제거 기술을 지원하는 퓨어스토리지 FA-420<사진> 도입으로 미래에셋생명은 기존 대비 적은 용량의 스토리지를 도입, 눈에 띄는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9864_3708_529.jpg
 

미래에셋생명이 퓨어스토리지를 선택한 다른 이유는 미래 스토리지 투자에 대한 높은 경쟁력 때문이라고 퓨어스토리지 측은 밝혔다.

기존에는 4년마다 총체적인 점검이 요구됐지만, 퓨어스토리지의 최신 유지보수 서비스 프로그램인 포에버 플래시(Forever Flash)를 통해 고객은 첫 장비 구입 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나 높은 유지보수 비용 없이 스토리지 소유권의 라이프사이클과 유지보수 및 서비스 계약을 요구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다. 이같은 혁신적인 제안으로 미래에셋생명은 향후 TCO(Total Cost of Ownership, 총소유비용) 절감은 물론 3년마다 컨트롤러를 무상 교체 받을 수 있게 된다.

미래에셋생명 IT 지원본부 IT 운영팀의 박경구 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퓨어스토리지 플래시 어레이 도입으로 3000여명의 OS 영역 사용자를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향후 사업계획에 필수적인 성능 예측과 자원 확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VDI 환경에서 보다 비용효율적으로 데이터 저장을 하고, 빠른 데이터 액세스로 비즈니스를 더욱 가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마이클 콘웰(Michael Cornwell) 퓨어스토리지 아태 및 일본지역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과 용량 확대를 위해 고성능 올플래시 스토리지와 데이터 중복제거 및 압축 기능을 제공하고, 복잡성, 전력 및 냉방 비용을 낮춰준다”며 “데이터센터 내 수많은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본격적으로 올-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을 도입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미래에셋생명의 가상 데스크탑 인프라용 스토리지 구축은 퓨어스토리지의 국내 파트너 바우정보기술(대표 김영필 www.bawooit.com)을 통해 진행됐다.

파일첨부 :
1. 9864_3708_529.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2080]